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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ost-Modern Aura // Charles Newman

snachild 2014. 12. 30. 17:38

 

The Post-Modern Aura

 

p.113

 

언어의 분열과 장르의 파괴는 모더니즘의 공식적인 클리셰이다. 특징적인 작품은 분류를 유지한다. 장르에 의하여, 그리고 형식적이 컨벤션과 패턴화된 행위와 연관되어 기대되는 진실에 의해.

장르는 의미를 미리부터 규정해 놓는 방식이다.

 

포스트 모더니즘에서, 장르는 채집되고botanized subindexed부색인적이다

상술적인 명명법commercial nomenclature  ㅡ건강, 여성, 여행, 오컬드, 자기 개발, 스포츠 ㅡ 소설, 시, 스토리보다 효과적efficacious이다.

>>시장에서, 일반 언론에서 해놓는 학술적이지 않는 용어 정의들

마케팅 디바이스는 분열을 강화한다. 그 분열은 개시되었다. 미학적인 혁신... 수용자를 더 분열시킴에 의하여 나타나는 미학적인 혁신

묘사의 모델로서, 장르는 포함하고 사라지고 교체된다. 

시장의 요구는 서브 장르  

 

전통적인 장르 픽션 - 고딕, 미스테리, SF - 점점 더 시장에서 늘어나..

미리-팔린 상품..

 

>>>후기 자본주의의 전제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것인가

 

그 자신을 자체적으로 구성하면서, 픽션은 때때로 서브-장르를 포함한다. 원리의 측면에서.

 

 

p.114

 

장르 해체

작가, 수용자, 비평가 리뷰어 ... 전통적인 계약의 프레임은 수정됨

 

버지니아 울프..

 

다양한 모드의 쓰기(writing)를 발산시키면서..

 

울프가 리뷰어의 의식을 보다 더 고찰했을 때

 

교수법pedagogic

 

 

p.115